화희자 아이브로우 펜슬에는 재료가 많아요. 금보다 비싼 아이브로우 펜슬은 무엇인가요?

출처:HQTS 2023-09-18

9월 10일 네티즌들이 생방송실에서 79위안 화시자 수우우 아이브로우 펜슬에 대해 질문하자 리자치는 “말도 안 되는 소리 하지 마세요. 아이브로우 펜슬은 항상 79위안이고 국산 제품 구매하기 어렵습니다. 가끔 보면 저만의 이유로.. 그렇게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도 월급을 인상했는지, 일을 진지하게 했는지”라며 논란을 불러일으켰다.
Huaxizi Tmall 플래그십 스토어의 데이터에 따르면 이 아이브로우 펜슬 시리즈의 일반 버전 가격은 69위안/개이며 교체 리필이 함께 제공되며 가격은 431.25위안/g 이며 업그레이드 버전은 89위안/개입니다. 1개(무료 리필 포함) 계산은 556.25.5/g 입니다 . 9월 14일 현재 주대복이 제시한 금(순금) 가격은 601위안/g 이다 .
특별한 이벤트가 없다면 이 아이브로우 펜슬의 가격은 금값과 크게 다르지 않다고 할 수 있는데, 1g의 아이브로우 펜슬 리필과 1g의 골드가 들어간 화시지 아이브로우 펜슬의 특별한 점은 무엇일까요?

 

화시자 아이브로우펜슬 성분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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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출된 성분 목록은 다음과 같습니다.

CI 77499, 수소화 야생 콩기름, 수소화 코코넛 오일 글리세리드, CI 77891, 운모, 스테아르산, 합성 밀랍, 마이크로크리스탈린 왁스, 합성 일본 왁스, CI 77491, 디이소스테아릴 말레이트, 토코페롤 B 산성 에스테르, CI 77492, 해바라기씨 오일, 토코페롤 (비타민E), CI 77510, 카프릴릭/카프릭트리글리세라이드, 인동덩굴꽃추출물, 부틸레이티드하이드록시톨루엔, 폴리고눔멀티플로럼뿌리추출물

Hua Xizi의 제품명은 Luodaisheng Hua Eyebrow Pencil이고, 그것이 구현하는 국가 표준은 GB/T 27575 “화장용 연필 및 화장품 펜 리필”입니다 . 이는 본질적으로 눈썹 연필임을 의미하지만 선언된 이름은 상당히 혼란스럽습니다. .
일반적으로 아이브로우 펜슬의 리필은 저융점 그리스와 왁스 베이스에 색소를 분산시켜 만드는데, 이는 아이브로우 펜슬의 주성분이 그리스, 왁스, 착색제임을 알 수 있다. Huaxizi 아이브로우 펜슬의 주요 성분은 전형적인 저융점 오일인 경화 팜 커널 오일입니다. 오일 다음에는 왁스 성분의 물질이 있는데, 화희자 아이브로우 펜슬에 사용된 왁스는 일본산 합성 왁스입니다.
“소비자 제품에 대한 화장품 표시 지침”에 따라 , 다색성 화장품에 착색제를 표시할 때 “사용 가능한 착색제:”를 참고로 성분 목록 마지막에 삽입해야 하며, 이후에는 모든 색상을 배열할 수 있습니다. 어떤 주문이든 다양한 착색제. 이러한 착색제가 실제로 Huaxizi Eyebrow Pencil의 제품 포장에 기재되어 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화시쯔 아이브로우 펜슬의 성분표에는 CI 77499, CI 177491, CI 177492가 착색제로 아이브로우 펜슬 컬러의 원천 중 하나입니다. 합성 형석 운모, 실리카 및 질화붕소는 제품을 부드럽고 왁스 같으며 매끄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브로우 펜슬의 성분표에는 다작뿌리추출물, 인동덩굴꽃추출물 등 한약재가 선명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화장품 일반소비자 표시사항」에 의거 화장품원료목록의 성분명은 첨가량 순으로 기재하여야 하며, 첨가량이 1% 이하인 경우에는 어떠한 성분이라도 기재할 수 있습니다. 1%보다 더 많이 첨가된 성분 뒤에 성분명을 순서대로 배열하세요. 즉, 다꽃뿌리 추출물의 마지막 위치는 그 함량이 가장 낮거나 1% 미만임을 의미합니다. 
또한, 상세 소개 페이지에는 “이 제품은 ‘라오지다’ 눈썹 소재를 그대로 재현한 제품입니다”라고 직접 적혀 있는데, 눈썹 컬러는 라다이 그레이, 라다이 체스트넛, 라다이 브라운으로도 불린다. 나오지다(Luozida)는 고대 여성들이 눈썹을 그리는 데 사용한 색소로 페르시아에서 생산되며 가격이 비싼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고전 의상극 ‘진환전설’에는 후궁 화씨가 진환을 미워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소수의 Luozida.
일부 전문가들은 달팽이를 만드는 데 중요한 원료는 주로 지중해와 대서양 연안에서 생산되는 달팽이의 분비물이어야 한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화시자는 앞서 다른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현재 모든 화시자 제품은 중국에서 생산되며 정부에 등록되었으며 관련 부서의 엄격한 테스트를 통과했다”고 밝혔다. 설명.
논란 속에서 ‘국가적 트렌드’를 바탕으로 떠오른 국산 화장품은 어떻게 돌파할 수 있으며, 홍해 속 어디까지 갈 수 있을까. 아마도 지속적인 제품 품질 개선과 브랜드 영향력 구축이야말로 미지의 영역을 돌파하고 판촉 상황을 돌파하는 열쇠일 것입니다 . 이 길은 갈 길이 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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