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렌타인 데이가 온라인으로 다가오고 전자상거래 ‘사랑의 경제’가 붐을 이루고 있습니다.HQTS는 전자상거래 판매자에게 품질 관리 보증을 제공합니다.

출처:HQTS 2023-05-22

네트워크 발렌타인데이는 매년 5월 20일, 5월 21일에 개최되는 정보화 시대의 사랑의 축제입니다. 명절 프로모션을 즐겨 이용하는 전자상거래 기업이라면 치열한 경쟁이 한창인 온라인 발렌타인데이를 놓칠 수 없다. 따라서 온라인 발렌타인데이는 점차 주요 가맹점들이 판촉 경쟁을 벌이는 절호의 시간이 되었고, 컴퓨터와 휴대폰을 켜면 각종 가맹점들이 ‘고백’이라는 기치 아래 다양한 프로모션과 활동을 펼치며 각종 ‘고백’을 판매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러브’ 제품.

많은 실제 상점 상인들이 따라잡을 수 없습니다. 일부 쇼핑몰, 케이크 가게, 중식당, 양식 레스토랑 등 앞에는 이벤트, 판촉, 선물, 추첨, 쿠폰, 로맨틱 고백 포스터 등이 많은 젊은 커플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사랑의 큰 혜택”을 무대로 한 소비는 기업이 다양한 방식으로 활용하는 “사랑의 경제”를 확실히 활용해 왔습니다. ‘520/521’ 온·오프라인 소비 열풍이 이번 축제의 주제로 자리잡으며 계속해서 소비 기록을 경신하고 있다.

 

고품질은 높은 에너지 효율성을 창출합니다.

새로운 성장을 가져올 수 있다

——

전자상거래 산업의 급속한 발전 뒤에는 여전히 많은 제품 품질 문제가 숨겨져 있어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지고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판매자의 브랜드 이미지와 수익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2021년 중국 전자상거래 사용자 경험 및 불만 모니터링 보고서’에 따르면 국내 온라인 쇼핑 불만은 2021년 전체 불만의 52.55%를 차지했으며, 그 중 제품 품질 문제가 뜨거운 불만 문제로 3위를 차지해 전자상거래 품질이 -상거래 제품은 여전히 ​​보장하기 어렵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전자상거래 시대의 기회를 어떻게 포착할 수 있을까요? HQTS의 답변은 엄격한 제품 품질 관리가 전자상거래의 빠른 길로 진입하는 티켓입니다.

전자상거래가 증가함에 따라 HQTS는 검사, 테스트 및 인증 업계에서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자상거래 제어 솔루션 팀을 설립하여 전자상거래 플랫폼과 고객을 위한 전문적이고 효율적인 원스톱 전자상거래 제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자상거래 상인.

HQTS 전자상거래 관제 서비스 출시 이후 국내 다수의 대형 전자상거래 플랫폼 및 플랫폼 가맹점과 심도 있는 협력관계를 구축하고, 이들을 위한 전문적인 품질관리 및 품질 솔루션을 맞춤화해왔습니다. 우리가 협력하는 주요 고객으로는 Amazon, Alibaba, Douyin, Vipshop, Jingling, Dad Reviews 등이 있습니다.

WordPress Image Lightbox Plug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