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과 미국의 2월 리콜 사례를 주요 23개 항목으로 정리! 장난감, 보석 및 기타 산업에 주목하십시오!

출처:HQTS 2023-03-27

HQTS Group(이하 “HQTS”)은 권위 있고 전문적인 제3자 기관의 품질 관리 지식을 활용하며, 기업 발전을 지원하고 글로벌 제품 품질을 보장한다는 관점에서 EU RAPEX 가 공식 발표한 제품 리콜 사례 와 US CPSC 는 기업의 자체 리콜 예방 관리 강화를 위해 간략한 분석을 실시합니다.

리콜 사례를 간략히 분석하면 다음과 같다.

 

유럽연합(RAPEX)
——

정리
2023년 2월 EU RAPEX 조기경보 고시 대상 품목은 총 16개 품목 200개 품목으로, 고시 품목은 주로 장난감(33건), 보석류(29건), 자동차(28건)에 집중돼 있다. 신고된 품목 중 원산지는 중국(109건)으로 54.5%를 차지한다. 주요 위험 유형은 화학적 상해(82건)와 신체적 상해(40건)로 모두 60.7%를 차지하며, 리콜 대상 품목별 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미국(CPSC)
——

요약
2023년 2월 미국 CPSC는 7개 카테고리 총 31개 제품을 리콜했다. 신고된 품목군은 주로 신발·의류제품(9건), 생활용품(6건), 오락·스포츠용품(5건)에 집중돼 있다. 리콜 대상 제품 중 원산지는 중국(17건)으로 전체의 54.8%를 차지하며, 가장 중요한 위험 유형은 화재위험(7건), 질식위험(3건), 신체적 상해위험(3건)에 집중돼 있다. 3건) . 3개 제품의 전체 비중은 43.3%로, 아래 수치는 리콜 대상 품목별 비중을 반영한 것이다.

2월 일부 EU RAPEX 리콜 사례 검토

——

 

2월 미국 CPSC
리콜 사례

——

HQTS Group은
광범위한 품질 관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전 세계 기업과 소비자의 품질과 안전 추구를 어떻게 만족시키고, 지속가능한 원스톱 공급망 품질관리 솔루션을 제공할 것인가는 HQTS가 1995년 창립 이래 끊임없이 고민하고 실천해 온 화두입니다.
현재 HQTS는 4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자회사와 사무소를 설립했으며 전 세계적으로 4,000명 이상의 직원을 두고 고객에게 검사, 테스트, 감사, 인증, 컨설팅, 교육, 조달 승인, ESG 및 탄소 서비스, 공급망 품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관리 , 제품 규정 준수 인증, 스마트 품질 디지털 관리 및 기타 서비스는 전문적이고 표준화되었으며 지능적인 전체 공급망 서비스 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HQTS의 사업은 섬유, 전자제품, 경공업, 식품 및 농산물, 에너지 및 전기, 산업 제조업, 기관차 및 철도 운송, 석유 및 가스 등 주류 산업을 중심으로 광범위한 분야를 포괄합니다. HQTS는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사회 전 분야에 따뜻하고 평판 좋은 품질경영을 제공하는 데 기여 합니다.

기술과 디지털화 시대에 시대의 흐름을 파악하고 글로벌 무역 동향을 기대하는 HQTS는 세심하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과의 세부 사항, 전진 및 후퇴를 엄격하게 통제하며 계속 혁신하고 새로운 환경을 전통적인 품질과 통합합니다. 산업을 총괄하며, 글로벌 품질생태계 구축에 기여합니다.
HQTS는 여러분과 함께 일하고, 신뢰가 사회 발전을 창조하며, 국민의 더 나은 삶을 위해 함께 나아갑니다.

위의 정보 출처 웹사이트(자세히 알아보려면 클릭):
위험한 비식품 제품에 대한 유럽 연합 신속 경보 시스템(RAPEX)
미국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PSC)
사례 세부 정보: 제품 리콜 – 1월~2월 업데이트.

WordPress Image Lightbox Plugin